본문바로가기 3.133.87.156
모바일 메뉴 닫기

교육/생활

Campus Life

메인으로

국제교류게시판

해외현장실습수업 관련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 2021/02/01 작성자 : 국제교류팀(국제교류팀) 조회수 : 949


해외현장실습수업 관련 답변드립니다.
해외현장실습수업은 보통 학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위주(대학글로벌현장학습, 홍콩한인상공회인턴십, 경상북도 대학생인턴십, 한미West프로그램 등) 인턴 활동을 하고 학점인정을 받는 수업입니다. 자율적으로 인턴십 진행도 가능하나 그경우 학생이 직접 외국에 있는 기업과 협의하여 16주이상 인턴십을 진행하여야합니다.
16주 이상 - 17학점
12주 이상 - 15학점
합격자 선발 기준은 프로그램 마다 다르며, 어학 성적도 프로그램 마다 다릅니다.
4학년 1학차 학생이 신청할시 요구되는 서류는 따로 없고 2학차 학생이 즉 마지막 학차 학생이 신청할 경우 서약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광장/묻고답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국제처 해외취업지원팀 053-850-3873으로 연락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정새하 님이 쓰신글
---------------------------------------------
제목 : 해외현장실습 질문
내용 :



해외현장실습수업 수강 신청을 하면 희망하는 국가에서 정해진 기간동안 인턴 교육을 받는 건가요??
희망기관은 학교와 연계된 정해진 기관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자율적으로 찾아야하는건가요. 그리고 합격자 선발은 어떤 기준으로 이뤄지는 건가요?
영어성적 준비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랑 4학년 1차인 학생이 신청할 시 요구되는 서류도 알려주세요
댓글 작성
최상단 이동 버튼